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일본 - 오사카 in 2012.04

오사카 여행준비-1 "비행기 티켓이 뭐예요?"

오사카 여행을 가게 된건 그저 갑자기 였다.

싼 비용에 일어를 잘하는 지인과의 동행 그리고 가서 먹는 돈이 거의 들지 않을 것이란 지인의 말이 결정적이었다.

급작 스러운 일정에 일단 비행기표를 구하는 일이 가장 먼저 이루어져야 하는 일..

일단.. 동행과 비행기를 같이 탈 수 있는 스케쥴은 없었다 (동행은 먼저 비행기표를 예매하고 나에게 얘기해줬으므로..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 아아니.... 최저가로 간다!!

역시 김광현하면 저가여행자 아니겠는가..

하지만 이윽고 2주 밖에 안남은 출발 날짜의 티켓을 저가항공사포함 국내 메이져 항공사이 싸게 팔리가 없지..

크흑... 그럼 일단 시간이라도 얼추 맞는걸 구해보자!! 오오미!!! 이게 왠거냐

찾은 티켓 2012.4.28 AM 8:30 출발 ...... 아침 8시30분!! 

내가 사는 의정부에서 적어도 6시에는 버스를 타고 출발해야 맘편히 티케팅하고 맘편히 출발을 대기할 수 있는 시간..

하지만 굽신굽신 감사합니다... 이거라도 어딘가요.. 이젠 돌아오는 시간이 문제다!!!!


제발 하나님 돌아오는 시간 좀 제발!!!!

예압!!!!   돌아오는 스케쥴 2012.05.01 PM 5:00 으아!! 동행과 딱 맞는 시간...  좋아 이걸로 가자!! 하고 예매했으나.. 

왠지 모르게 스쳐가는 불안감...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하하하하......... 예매한 곳에서 문자가 하나 도착 "예매하신 비행기티켓은 삼성카드로만 결제 가능한 티켓입니다"

으어아아ㅏ아니... 이게 무슨 말이오... 내 티켓이 삼성카드로만 가능하다니!!... 이 보시오 의사양........반 은 아니고..

여튼 여자저차해서.. 겨우 지불완료... 

하아... 준비의 첫걸음 비행기표 하나에 이미 나는 하얗게 불태웠어..


항공사 : 아시아나 항공

일정 : 4/28 AM 8:30    5/1 PM 5:00 (차후에 스케쥴이 미뤄져 5:50)으로 바뀜

가격 : 350,100 원

특이사항 : 좌석 지정 불가 (ㅋ_ㅋ),  삼성카드 사용 

정보 : 인터넷 구매시 여권이 없다면 여권번호 대충 넣고 나중에 수정가능